본문 바로가기

Etc

코스트코 고메 불맛가득한 중화짬뽕!

반응형

코스트코 고메 불맛가득한 중화짬뽕!

 

중국음식을 좋아하는 저를 위해서 코스트코에서 사온 것입니다.

찐짬뽕도 좋아하라 하는데요.

튀긴 면빨이 아닌 고메 불맛가득한 중화짬뽕도 맛있다는 소리를 듣고 한번 사와 봤습니다.

 

한봉지에 4인분이 들어 있습니다.

가격은 8000원에서 9000원 정도 했다고 합니다.

1인분에 2200원 정도이니 괜찮은 가격인 듯 합니다.

위에 보시듯이 1인분에는 면과 비법소스 그리고 냉동 고명들이 들어 있습니다.

 

 

냉동 고명의 모습입니다.

오징어가 통으로 들어가 있네요.

하나는 오징어 같은데 하나는 뭔지 모르겠습니다.

색깔은 다르지만 어쩌면 둘다 오징어 일수도 있을 것 같네요.

 

 

조리법이 나와 있습니다.

끓는 물 350ml에 비법소스 1개를 넣어 주세요.

보글보글 끓으면 고명이 아래를 향하도록 중화면과 원물고명을 넣고 강불로 3분 30초간 조리하라고 합니다.

라면보다 물이 적게 들어간다고 하네요.

저는 국물을 좋아하므로 라면과 비슷하게 물을 넣고 조리하였습니다.

 

비법소스를 넣고 끓기 시작하네요.

이제 고명을 아래로 하여 냄비에 넣을 예정입니다.

참고로 냉동고명이기에 해동을 하기 위하여 요리 2시간 전쯤에 공기중에서 해동을 시켰습니다.

그래도 아직 어름기가 약간 있더라구요.

 

끓는 물에 고명을 아래로 하고 넣었는데요.

고명에 얼음이 있다보니 한참을 저 상태로 있네요.

 

 

한번 휘저어 주니 고명들이 위로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큼직한 오징어 덩어리와 청경채가 보이고 있습니다.

고명이 덩치가 있다보니 맛도 기대가 되네요.

홍고추도 얇게 잘라져 들어가 있습니다.

 

 

냉동의 고명이다 보니 해동을 하였는데도 다시 끓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네요.

 

다 끓인 상태입니다.

맛있어 보이시죠~~^^

면이 생면이다 보니 확실이 봉지 라면과는 느낌과 맛이 완전히 다릅니다.

조금 요리 못하는 중국집에서 먹는 짬뽕맛이 나긴 납니다.

 

 

 

개인적으로 진짬뽕과 비교를 해 보면.

면은 확실히 코스트코 고메 불맛가득한 중화짬뽕이 나은 것 같습니다.

튀김면이 생면을 따라 올 수는 없나 보네요.

국물맛은 사람에 따라 차이가 많이 날 텐데요.

제가 물을 조금 많이 넣어서 그런지 그리 불맛이 가득하지는 않는 것 같더라구요.

국물은 차라리 진짬뽕이 더욱 불맛이 나면서 짬뽕 느낌이 나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진짬뽕과 코스트코 고메 불맛가득한 중화짬뽕 둘다 비슷한 느낌입니다.

4인분에 8500원정도로 말이죠.

두개가 있다면 어느것을 먹겠냐고 하면 고민이 많이 되겠네요.

둘 다 제각각의 맛이 있으니 말입니다.

 

그런데 구입을 하기는 진짬뽕이 더욱 쉽긴하네요.

진짬뽕은 마트에서 구입을 하면 되지만

코스트코 고메 불맛가득한 중화짬뽕은 일반 수퍼에는 없으니 구입을 하려면 큰맘 먹고 코스트코까지 가야 하니 말이죠.

인터넷에서도 판매를 하긴 하는데 택배 배송이라 하루정도는 기다려야 하는 단점이 있어요.

 

오늘은 코스트코에서 구입해온 고메 불맛 가득한 중화짬뽕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