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코로나 잔여백신예약, 화이자 접종 후기!

반응형

코로나19 잔여백신예약 완료 화이자 후기!

 

벌써 추석이 한달 앞으로 다가왔네요.

아마 올해도 친척들과 함께 보내는 추석은 힘들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고 있으니 말이죠.

오늘 발표한 확진자만 하더라도 2,155명이라고 합니다.

( 어제 검사결과가 오늘 오전 10시에 나오고 있습니다. )

감염력이 뛰어난 델타바이러스까지 나와서 잡기가 더욱 힘들것 같습니다.

벌써 2여년동안 거리두기를 하고 있는데 말이죠.

 

이미 코로나백신예약은 완료를 하였는데요.

9월달에 접종 날짜가 나왔네요.

그런데 잔여백신들이 종종 뜨고 있습니다.

네이버앱이나 카카오톡에서 잔여백신예약 신청을 해 놓으면 알림이 오고

잽싸게 들어가서 예약을 하면 당일 접종이 가능해요.

저도 오래전부터 접종을 맞을려고 했는데

잔여백신 알림이 와서 들어가면 모두 소진!!

그런데 23일 월요일 폰을 보고 있는데 알림이 와서 잽싸게 클릭을 했더니 화이자 백신예약이 완료 되었습니다..^^

 

1차 접종 예약 안내

 

잔여백신 접종 예약에 성공하니 위와 같이 문자가 오네요.

국민비서에서 코로나 접종 관련업무를 보고 있는 듯합니다.

일시는 예약한 시각입니다.

23일 월요일 오후에 예약이 되었네요.

장소는 병원명과 병원주소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백신은 화이자 백신이며 예약번호까지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잔여백신 예약이 되면 기존 백신예약은 취소가 된다고 합니다.

 

잔여백신 예약이 되니 병원에서 연락이 오네요.

몇시까지 내원이 가능한지 말이죠.

 

코로나 2차 접종 안내

 

병원에 가니 저 말고도 잔여백신 예약이 성공되어 오신 분들이 있네요.

뭔가 서류 2개 작성하고 기다리니 호명되어 주사를 맞으러 들어갔습니다.

주사를 맞고 병원에서 20분정도 기다리다 이상이 없어 집으로 돌아왔어요.

 

이제 화이자 백신을 맞은지 만 2일이 지났네요.

화이자 접종 후기라고 하면 어떨지 모르지만..

저 같은 경우는 아무렇지도 않았습니다.

팔이 조금 욱씬거리는 것 같은 느낌이 있지만 발열이나 기타 증상은 없어요.

그냥 우~~리한 정도라고나 할까 말이죠.

 

네이버 입장을 위한 QR 코드

 

1차 접종을 맞고 나니 네이버 QR 코드에서 코로나19 백신 접종 여부에 1차 접종이라고 나오네요.

접종 증명서 보기도 있습니다.

과연 접종 증명서에 뭐가 있을까 궁금한 분이 많이 계실텐데요.

기대하고 클릭을 하였는데 정말 아무것도 없습니다.

 

코로나19 예방접종 증명서

 

코로나19 예방접종 증명서입니다.

접종여부, 백신제조사, 접종일이 끝입니다.

최소한 이름과 생일정도의 개인정보는 있을 줄 알았는데 아무것도 없습니다.

너무 간단하죠~

 

보통 이상반응은 2~3일 내에 나타나고 일주일 이후에도 나타나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하긴 하네요.

저는 이제 만 2일이 지났지만 별다른 증상은 나타나지 않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고열이나 발진, 붓기, 알레르기 반응 같은 것 말이죠.

근육통 같은 경우는 조금 있긴 하나 그리 심한 것은 아니고 시간이 지나면 괜잖아 질 것 같아요.

어제보다는 오늘이 좀 들하니 말이죠.

 

제 주위에서도 이제 많은 분들이 1차 접종을 하고 2차 접종까지 완료하신 분들도 계십니다.

물론 아직 1차도 접종 안하신 분들도 계시지만 말이죠.

1차 접종까지 한 사람이 많은데도 확진자는 계속 나오네요.

빨리 이 코로나 없어 졌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마스크 벗고 다닐 수 있는 그런 세상 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