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파스쿠찌 수성유원지점 문 닫았네요.ㅠㅠ

반응형

날씨가 덥다 보니 아이들이 팥빙수 먹으로 가자고 난리입니다.

둘째는 아이스크림은 좋아하는데 팥빙수는 그리 좋아하지 않는데 말이죠.

첫째는 왜 그리 팥빙수를 좋아하는지..

 

그래서 수성못 파스쿠찌로 달려가 봅니다.

헉스~~

그런데 파스쿠찌 수성유원지점은 2022년 7월 31일을 마지막으로 영업을 종료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항상 사람이 많았는데 문을 닫았다고 참 아쉬워하네요.

저야 올 일이 없지만 여자들은 가끔씩 오니까 말이죠.

 

 

가게 앞에 주차된 차량은 많이 있었는데 내부에 불이 없어 이상하다 했는데 문 앞에 위와 같은 안내문이 붙어 있네요.

아쉽지만 이제 수성못 파스쿠찌는 더 이상 이용을 할 수가 없네요.

그래서 급하게 주위에 있는 파스쿠찌를 찾아 보았습니다.

황금점이 나오네요.

홈플러스 바로 뒤쪽에 있다고 네비가 안내를 해 주고 있습니다.

 

집에서 나올때 인터넷에서 파스쿠찌 팥빙수를 구입하여 사용을 해야 해서.ㅠ_ㅠ

파스쿠찌 황금점으로 가 보았습니다.

 

한낮인데도 주차장에 차량들이 많이 있었어요.

주차를 도와 주는 분이 계셔서 주차에는 별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팥빙수를 안 먹는 둘째를 위하여 메뉴를 고르고 있는데 안 보인다고 하여 찍어 보여줬습니다.

그런데 진열장에 뽀로로 주스가 있는 것을 보고는 그것으로 사 달라고 하네요.

복숭아 granita 맛있어 보이는데 좀 뺏어 먹으려고 하였는데 말이죠.. ^^

 

 

팥빙수는 큰 아들꺼 뽀로로 주스는 둘째 아들꺼입니다.

정식 이름은 젤라또레드빈이라고 되어 있네요.

그리고 허니브레드생크림과 보툰뽀로로  ( 트로피칼 ) 입니다.

허니브레드는 가운데가 젤 맛있어요.

꿀이 많이 있으니 말이죠^^

 

 

모서리는 생크림에 푹 찍어서 드리면 맛있습니다. ^^

 

 

주차는 3시간 무료주차라고 합니다.

출차시 영수증을 보여 줘야 한다고 안내를 하더라구요.

저흰 들어가서 20여분만에 먹어 치우고 나오니 주차 관리하시는분이 별도로 영수증 확인을 안 하시네요.

출차하기도 편하게 차들 맨 앞쪽에 주차를 해 놓으셔서 바로 빠져 나왔답니다.

시원한게 파스쿠찌 안이 좋긴 하였지만 아이들이 있어 후다닥 먹고 나왔어요~

 

오늘은 갑작스런 일정에 급하게 다녀온 파스쿠찌에 대하여

수성못점은 문을 닫아 이제 영업을 하지 않는다는 소식과 주위에는 황금점이 있다는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