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ed car

믿을 수 있는 중고차매매사이트에서 본 모하비 더 마스터!

반응형

요즘은 정말 SUV가 대세인 듯 하긴 합니다.

2월 자동차 판매량 순위를 보면 1위는 그랜저, 2위 포터2, 3위 카니발, 4위 투싼, 5위 K5, 6위 아반떼, 7위 쏘렌토, 8위 봉고3, 9위 쏘나타, 10위 팰리세이드이네요.

승용차가 그랜저, K5, 아반떼, 쏘나타 등 4종류이며, 상용차 트럭이 포터2, 봉고3 2종류이며

SUV/RV가 카니발, 투싼, 쏘렌토,팰리세이드 5종류로 보이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의 팰리세이드의 인기는 여전히 높네요.

오늘은 형제 제조사인 기아자동차의 모하비 더 마스터의 중고차 시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제 봐도 듬직한 모하비입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모델은 모하비 더 마스터라는 서브네임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사골이라는 이미지를 완전히 벗고 완전 새로운 모습으로 페이스리프트가 되었어요.

텔루라이드 때문에 출시가 되니 안 되니 말이 많았는데

결국에는 텔루라이드가 안 들어오고 모하비가 FL 되었어요.

출시 전에 비무장지대에서 허가 없이 광고를 하여 말이 많았는데요.

실제로 출시가 되고 보니 정말 멋진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대형차 답게 넓은 실내 공간입니다.

모하비는 기아자동차의 대형 SUV이거든요.

중고차시세도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4000만원 이상입니다.

2019년 9월에 처음 출시가 되었으니 중고차로 나온 매물들은 아직 2년도 되지 않은 중고차랍니다.

신차의 가격이 비싼데다가 중고차 연식도 최신연식이다 보니 중고차시세가 높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중고차매매사이트는 딜러들만이 공유를 하는 사이트므로 믿고 보셔도 된답니다.

딜러들만이 보다 보니 URL은 공유를 해 드릴수가 없어요.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없으면 볼 수가 없거든요.

저도 직접 볼 수 있는 중고차매매사이트가 아니랍니다.

 

그럼 모하비 더 마스터의 실내 모습을 좀 더 보도록 하겠습니다.

뭔가 고급져 보이는 실내이지 않으신가요?

기아차의 고급 기술들이 집약된 차량이 아닌가 해요.

넓은 내비게이션 화면은 시원시원하게 보이고 말이죠.

조수석 앞에도 뭔가 보이고 있네요.

바로 입체 패턴 앰비언트 라이트인 무드등이 되겠습니다.

요즘 새롭게 나오는 자동차에서 포인트로 무드등을 많이 넣고 있어요.

 

네비게이션의 경우 화면이 12.3인치나 되다 보니 분할하여 2종류의 것을 한 화면에 보여 줄 수 있답니다.

위 사진에서도 내비화면과 오디오 화면이 보여지고 있네요.

내비게이션만 보일때도 확대화면과 축소하면등 편리하게 보여주고 있답니다.

 

모하비 더 마스터의 경우 2019년에 출시가 되다 보니 기어봉을 채택하였는데요.

다음에 새롭게 나올 모델에서도 기어봉을 사용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요즘 대세는 버튼이나 다이얼이거든요.

아마 기아자동차도 대세를 따라가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중고차매매사이트에서 가져온 중고차시세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서 한번 4000만원이상이라고 말씀을 드렸는데요.

직접 확인을 해 보도록 할께요.

( 물론 전국적으로 보면 4000만원보다 낮은 중고차도 있을 것이나 비슷한 시세일것입니다.)

제가 보는 중고차매매사이트에서 가장 낮은 가격은 2019년 11월식의 4080만원에 판매되고 있는 매물이네요.

경기도 부천에서 판매가 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저렴한 이유는 아마도 사고가 있어서 인듯 하네요.

성능점검 기록부를 살펴보면 프론트휀더, 도어, 인사이드패널, 필러패널A 등에 수리가 있었다고 나와요.

 

2020년 6월식의 차량도 4090만원에 판매가 되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이 차량도 연식 짧고 주행거도 짧아 아주 매력적이네요.

한가지 흠이라면 앞쪽부분 사고가 있어 저렴하게 판매가 되고 있는 듯 해요.

 

중고차에서 사고차량이 나쁜 중고차는 아닙니다.

수리가 잘 되었다면 같은 트림의 자동차에 비하여 이렇게 많이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단 수리가 잘못 된 차량의 경우 더 많은 수리비용이 들어갈 수 있으므로 꼼꼼히 살펴보시고 구입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완전무사고라고 되어 있는 중고차는 4520만원부터 보이고 있습니다.

낮은 가격대에는 7인승 차량이 많이 보이네요.

 

4780만원으로 오니 6인승 차량도 보이고 있습니다.

요즘 아이들과 부모님을 모시고 다니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 경우 좁지 않은 공간을 제공하고 2열에서도 각종 옵션이 들어가는 6인승이 인기가 좋다고 해요.

추가 비용도 7인승이 65만원임에 비하여 6인승의 경우 105만원으로 더 비싸답니다.

그러니 중고차시세도 7인승보다 6인승이 높게 형성되어 있어요.

2019년 하반기에 나온 자동차 치고는 중고차 매물도 어느정도 선택의 폭이 넓게 많이 나와 있는 편입니다.

신차 초기에는 사전예약만 7000대를 할 정도로 정말 인기가 많았거든요.

지금은 많이 저조해지긴 한 듯 하네요. ㅠ_ㅠ

 

오늘은 믿을 수 있는 중고차매매사이트에서 가져 온 모하비 더 마스터의 중고차시세를 알려드렸습니다.

위 가격은 내가 중고차 구입을 할 때 구입할 수 있는 가격이 되겠습니다.

내차를 판매하게 되면 위에 보신 시세보다 낮게 책정을 하시는 것이 좋아요.

이런 고가의 중고차는 매입을 하는 딜러마다 매입 견적의 차이가 많이 난답니다.

그래서 꼭 무료 비교견적 해 보고 판매를 하시기 바래요.

무료 비교 견적은 아래의 셀카톡 이용 해 주세요~

반응형

'used c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니발 4세대 중고차시세!  (0) 2021.03.31
스토닉 중고차시세표  (0) 2021.03.30
내차시세조회!  (0) 2021.03.18
K7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중고차시세  (0) 2021.03.11
중고차 가격 시세표 확인하기!  (0) 2021.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