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ed car

카니발 4세대 중고차시세!

반응형

카니발 4세대 중고차시세!

 

오늘은 작년 8월에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는 카니발 4세대의 중고차시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중고차시세의 경우 여러가지 요인으로 정해지고 있습니다.

차량 상태가 가장 큰 영향을 미치겠지만

같은 차량이라고 하더라도 어떤 사람이 팔고 사느냐에 따라서도 가격이 달라집니다.

그래서 내차를 판매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여러곳에서 견적을 받아 보라고 하는 것입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시세는 중고차 딜러가 판매하는 시세입니다.

내차를 판매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매입을 하는 딜러에게 견적을 받아 보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왜냐면 내차를 구입하는 사람마다 생각하는 가격이 다르기때문입니다.

 

현재 출시되고 있는 4세대 카니발의 모습입니다.

기존과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승합차라는 이미지를 많이 벗어나려고 노력을 했다고 하는데요.

리어램프의 라인이 사람의 눈처럼 눈에 들어오네요.

기존 카니발의 디자인도 좋았지만 이번이 더 좋다고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특히 여성분들도 예쁘다고 많이들 하시네요.

 

카니발 4세대의 실내 모습이 되겠습니다.

사진에 나와 있는 중고차의 경우 베이지 색상으로 뭔가 좀더 우아해 보이고 있습니다.

손잡이나 핸들등에 사람 흔적이 없는 듯 아직 신차급의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것 같아요.

중고차시세를 보면 아시겠지만 아직 주행거리도 아주 짧은 중고차들도 많답니다.

임판급의 차량 전시차량등 말이죠.

 

계기판이 기존에 보던 것과 많이 다른 듯 한데요.

한번 확대한 사진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니발의 계기판이 되겠습니다.

푸른 하늘이 있는 들판을 달리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네요.

이날은 화창한 날이었나봅니다.

속도계와 RPM 도 아날로그식 게이지가 아니라 숫자로 보여 주고 있습니다.

모든 카니발 4세대가 위와 같은 모습의 계기판을 가진 것은 아닙니다.

12.3인치 풀 사이즈 칼라 슈퍼비전 클러스터는 시그니처 등급부터 기본 적용이 되고 있어요.

즉 사진에 보는 중고차의 경우 시그니처 등급의 차량이 되겠습니다.

 

기어 변속은 다이얼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예전의 기어봉보다 디자인 측면이나 공간활용도에서 더 뛰어 나다고 해요.

처음에는 약간 어색할 수도 있지만 바로 적응이 된다고 하네요.

사람은 환경에 적응을 잘 하는 동물이니 말이죠.

 

카니발 4세대 시트가 되겠습니다.

상단의 사진은 시그니처 리무진 시트이며 하단의 사진은 노블레스 차량의 시트입니다.

역시 상위 트림의 시트가 많이 편안해 보이고 있습니다.

차박을 하면서 차에서 자더라도 편안하게 잘 수 있을 것 처럼 보이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현재 판매되고 있는 중고차시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주행거리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다들 아직 만킬로도 되지 않는 짧은 주행거리의 차들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중고차시세는 신차의 가격에서 그리 많이 감가는 되지 않은 듯 합니다.

신차로 인기리에 판매가 되고 있다 보니 중고차시세에도 영향을 미친 듯 하네요.

신차대기를 하시기 싫으시면 이런 신차급의 중고차로 구입을 하시는 것도 좋지 않나 싶어요.

중고차이기에 신차보다는 저렴하니까 말이죠.

 

프레스티지 차량은 한대가 판매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 이외에는 노블레스와 시그니처 등급의 차량들이 중고차로 넘어 와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시그니처 등급이 주를 이루고 있네요.

 

노블레스의 중고차시세는 3700만원에서 4050만원선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시그니처는 4100만원선부터 판매가 되고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출시가 된지 얼마 안 되다 보니 매물 댓수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제가 보고 있는 곳에서는 30여대정도가 보이고 있습니다.

물론 전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매물은 아닙니다.

2021년에 등록 된 진짜 신차급의 중고차들도 보이고 있습니다.

비닐도 뜯지 않은 완전 신차급의 자동차는 아무래도 좋은 중고차시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만큼 내차를 팔때도 좋은 가격을 받을 가능성이 많다는 것이죠.

 

오늘은 중고차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딜러들의 판매가격인

카니발 4세대의 중고차시세에 대하여 알려드렸습니다.

 

오늘 하루는 공쳤네요.

성과가 하나도 나지 않은 이런 날은 또 처음이예요.. ㅠㅠ

급으로 매무 우울~~ㅠㅠ

새로운 블로그의 애드센스도 뜅기고 말았네요.

음..

가치 있는 인벤토리가 콘텐츠가 없다는 메시지가 왔는데요.

다시 정비해서 재신청 해 보아야겠습니다.

오늘은 그냥 푹 쉬고 말이죠.

이렇게 일이 안 풀리는 날에는 뭘 해도 안 되는 것 같더라구요. ㅜ_ㅜ

 

하지만 여기 오시는 모든 분들은

좋은 중고차 구매하시고

높은 가격을 받고 중고차팔기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