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ed car

티구안 2세대 중고차시세표!

반응형

티구안 2세대 중고차시세표!

 

오늘은 수입중고차 티구안 2세대 중고차시세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티구안은 폭스바겐의 준중형 SUV 입니다.

국내 경쟁차종으로는 현대자동차의 투싼, 기아자동차 스포티지, 쉐보레의 트레일블레이저, 쌍용자동차의 코란도 등이 있습니다.

 

 

오늘의 중고차 폭스바겐 티구안이 되겠습니다.

참고로 제가 위 차량을 판매하는 것은 아니예요.

제가 중고차딜러는 아니거든요.

믿을 수 있는 중고차매매사이트에서 가져 온 정보들을 분석하여 알려드리고 있는 것입니다.

 

티구안의 경우 2007년에 출시되어 2008년에 우리나라에 판매되었습니다.

2세대의 경우 2015년에 출시되었으나 우리나라에는 배기가스 조작 사태로 인하여 2018년 판매가 되기 시작하였습니다.

5인승이 처음 판매되기 시작하였으며 2020년에는 7인승도 출시되었습니다.

신차의 가격은 4천만원대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그럼 현재 중고차매매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중고차시세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폭스바겐 티구안 2세대 중고차시세표

우선 2세대 티구안중고차시세표는 2,750만원부터가 되겠습니다.

1,590만원에 판매되고 있는 차량도 보이나 티구안 2세대가 아니고 뉴티구안이네요.

판매자가 연식으로 보고 착각을 하여 2세대로 등록을 한 것 같습니다.

사진을 확인 해 보니 뉴티구안으로 보입니다.

 

2016연식 티구안이 1,590만원이고 2018연식 2세대 티구안의 가장 저렴한 가격이 2,750만원인 것을 보면

역시 중고차시세표에는 모델 체인지가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세대 티구안의 연식은 대체로 2018년식과 2020년식이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2018연식의 중고차시세표는 2,750만원에서 3,480만원 까지 보이고 있습니다.

2020연식의 경우 2,770만원에서 3,900만원 까지 보이고 있습니다.

2019연식은 매물이 거의 안 보이네요.

 

그럼 티구안 2세대 사진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티구안의 정면은 첫번째 사진에서 확인을 해 보았습니다.

정면의 디자인은 제타와 비슷하게 생겼네요.

뒷 모습은 BMW의 차량과 비슷한 느낌인데요.

개인적으로는 약간은 오래 된 차량의 느낌이 나는 듯 해요.

디자인은 워낙 개인적인 취향이니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듯 합니다.

 

 

티구안 2세대 모델의 실내 모습이 되겠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듯한 이미지입니다.

 

 

티구안 2세대 모델의 핸들과 계기판입니다.

계기판은 뭔가 많이 화려한 듯 복잡하게 보이네요.

 

 

내비게이션에서는 분할화면으로 올어라운드뷰 기능도 되고 있네요.

 

 

트렁크가 되겠습니다.

준중형 SUV 이다 보니 트렁크 공간은 넓어요.

 

 

썬루프입니다.

 

 

티구안 2세대 모델의 휠과 바퀴입니다.

 

오늘은 폭스바겐의 준중형 SUV 티구안 2세대의 중고차시세표를 알려드렸습니다.

2018년부터 판매가 되기 시작한 모델이다 보니 매물 수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연식이 얼마 안 되다 보니 가격대도 그리 많이 떨어지진 않았네요.

 

좀 더 저렴한 티구안을 원하신다면 1세대 티구안을 알아보시면 좋겠습니다.

1세대 모델의 경우 2세대와 연식은 3년 이상 차이가 나지만

대부분의 중고차가 천만원대에 판매가 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내차판매를 하실 때는 중고차매매사이트에서 무료 비교 견적 받고 좋은 가격으로 판매를 해 보세요.

전국어디에서나 간편하게 내차의 매입견적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물론 견적을 받아 보는 것은 무료이며 견적을 받았다고 하여 판매를 하여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중고차판매의 경우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가격이 맞아야 이루어지는 것이니 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