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ed car

모하비 더 마스터 중고차가격!

반응형

모하비 더 마스터 중고차가격!

 

벌써 금요일도 다 지나가고 있네요.

이제 2시간만 있으면 일주일의 일과가 지나가고 휴식의 시간만 남았습니다.

가장 행복한 시간이 금요일 오후 6시가 아닌가 합니다.

 

오늘은 기아자동차의 대형SUV 모하비 더 마스터의 중고차가격을 가지고 왔습니다.

우선은 중고차매매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모하비 더 마스터의 가격을 먼저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중고차가격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는 2019년 9월 처음 출시가 되었습니다.

1세대의 모하비이지만 그 전의 모하비와는 완전 다른 모습으로 새롭게 출시가 되었어요.

더욱 듬직한 디자인으로 우리에게 다가왔다고나 할까요~

 

2020연식 116,000km 정도 주행한 4륜구동 마스터즈 트림이 3240만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다른 모하비 더 마스터의 경우 4,000만원 이상인데 정말 저렴한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네요.

좀 더 상세 내역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가격이 저렴한 경우에는 성능점검기록부를 먼저 봅니다.

앞뒤위 모두 교환 또는 판금, 용접의 흔적이 있네요.

이 정도 되면 좀 큰 사고가 아니었나 의심이 되는데요.

그리고 기존에 렌트차량으로 사용되었던 기록도 같이 있네요.

2020년식이지만 2019년 9월에 등록 된 모하비 더 마스터가 되겠습니다.

보험 이력 조회는 유료인지가 제가 직접 확인을 하기는 그렇지만 이정도 되면 전손도 한번 체크를 해 봐야 할 것 같네요.

이런 여러 악 조건이 있다보니 매력포인트는 바로 3,240만원이라는 저렴한 중고차가격이라는 것입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모하비 더 마스트의 트림은 마스터즈 등급이 가장 많이 보입니다.

대략적인 시세를 보면 4,400만원에서 5,000만원 정도로 잡으면 크게 무리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럼 좀 더 리스트들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중고차가격 2

서서울모터리움이라는 곳에서 판매되고 있는 5,300만원의 모하비도 보이고 있습니다.

주행거리도 12,000km 이며 최초등록일도 2021년 8월로 얼마 되지 않은 따끈한 녀석으로 보이네요.

거의 신차와 같은 상태일 것 같은 중고차이네요.

평균적으로 보면 모하비 더 마스터의 중고차가격은 4,400만원에서 5,000만원선으로 잡으면 크게 무리는 없을 것 같습니다.

물론 그 이하나 그 이상의 가격으로도 판매가 되고 있는 매물들도 있답니다.

 

그럼 모하비 더 마스터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중고차 매물로 나와 있는 모하비 더 마스터가 되겠습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중고차가격은 4,680만원이며 부천의 상사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모하비에 비하여 정말 많이 세련되어 보이고 듬직해 졌습니다.

 

실내의 모습도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요.

실내 사진도 몇 컷 보고 넘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완전 고급진 베이지색 시트로 되어 있네요.

참고로 사진에 보고 있는 모하비의 경우 마스터즈 등급이 되겠습니다.

모하비 더 마스트 신차는

 1) 플래티넘 : 5,050만원

 2) 마스터즈 : 5,595 만원

 3) 그래비티 : 5,980 만원

등급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중고차로 나와 있는 매물들이 대부분 마스터즈 트림인 것으로 보아 신차로도 마스터즈가 가장 인기가 있을 것 같네요.

 

모하비 더 마스터 실내

실내의 모습은 더 환상적이네요.

전체적으로 LCD 화면들과 무드등이 눈에 들어옵니다.

조수석의 무드등이 좀 더 특별 해 보이네요.

가운데 내비게이션 화면도 와이드로 아주 시원하게 나왔습니다.

 

멋진 12.3인치 풀사이즈 칼라 TFT LCD 슈퍼비전 클러스터가 적용된 모습니다.

마스터즈부터 기본 품목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고가의 대형 SUV이다 보니 옵션들이 빵빵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가장 하급 트림인 플래티넘을 구입하여도 내비게이션등 왠만한 옵션들은 다 추가가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기어변환은 기어봉을 사용하고 있네요.

최근의 자동차들은 버튼이나 다이얼식으로 많이 되어 있는데 기어봉을 그대로 가져왔네요.

기어봉이 사용하긴 편한데 공간을 조금 많이 차지한다는 단점이 있어요.

 

오늘은 기아자동차에서 판매하고 있는 대형 SUV 모하비 더 마스터의 중고차가격을 알려드렸습니다.

 

위에 보신 가격은 딜러가 판매하는 가격이 되겠습니다.

내차를 판매할 때 받을 수 있는 가격이 얼마인지 궁금하시다면 셀카톡 무료 비교견적 이용 해 보세요.

믿을 수 있는 중고차 매입 전문 딜러 2명 이상의 견적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중고차가격의 경우 정해진 것이 아니기 때문에 2명 이상에게 견적을 받고 비교 후 판매하는 것이 좋아요.

 

 

드디어 금요일 밤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모두 모두 즐거운 불금 및 주말 되시기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