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ed car

스타리아 중고차시세 알아보기!

반응형

스타리아 중고차시세 알아보기!

 

요즘 핫하게 판매가 되고 있는 차량이 있는데요.

바로 현대자동차의 봉고차 스타리아입니다.

현대자동차에서 봉고차의 이미지를 벗어버리고자 스타렉스라는 이름을 버리고

새로운 개념으로 스타리아를 출시하였습니다.

그런데 벌써 중고차로 매물이 나오고 있네요.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아 매물이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SK 엔카에서는 현재 3대의 스타리아 중고차매물이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2대는 렌트승계이고 한대만 현금으로 구입 할 수 있는 차량이 되겠습니다.

스타리아는 투어러와 라운지로 구분되어 판매가 되고 있는데요.

라운지가 더 상위 등급이라고 보시면 되요.

현재 판매되고 있는 차량은 스타리아 라운지 9인승 인스퍼레이션 차량으로 중고차시세는 4300만원이 되겠습니다.

아직 비닐도 벗기지 않은 완전 새차와 다름 없는 차량이 되겠습니다.

인천에서 판매가 되고 있어요.

엔카에서 판매를 하는 딜러는 알선 딜러같네요.

딜러들이 보는 전산에 나와 있는 차주의 정보와 비교하였을때 상사와 이름이 달라요.

 

스타리아 라운지 9인승 중고차시세

딜러들이 보고 있는 전산에서 스타리아를 검색하여 보았습니다.

현재 1대의 매물이 중고차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디젤 2륜구동 라운지 9인승 인스퍼레이션 모델이네요.

2021년 6월에 등록 된 60km 주행한 따끈한 신차와 같은 중고차가 되겠습니다.

중고차시세는 4300만원으로 판매가 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출시 된지 아직 얼마 되지 않아 중고차로 나와 있는 매물이 없어요.

 

스타리아 라운지 9인승 인스퍼레이션 중고차 디자인

 

그럼 현금차량으로 나온 스타리아 라운지 중고차의 사진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외부 디자인

스타리아 라운지 정면

현재 중고차로 나와 있는 스타리아 라운지의 경우 인천 주안단지에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위에서도 한번 말씀을 드렸지만 중고차시세는 4,300만원이 되겠습니다.

차주와 직접 거래를 한다면 흥정이 가능할지도 모르겠네요.

이런 신차와 상태가 같은 중고차의 경우 빠르게 판매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더군다나 요즘은 신차를 신청하면 반도체 부족으로 인하여 몇 개월을 기다려야 하니 말이죠.

 

스타리아 라운지 뒷모습

스타리아 라운지 중고차 뒷모습이 되겠습니다.

전체적인 외형의 디자인은 미래에서 온 자동차라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고 합니다.

예전에 영화에서 나왔던 디자인 같은 차량 말이죠.

제가 보기에는 봉고 느낌이 많이 나는데 많은 분들이 예쁘다고 칭찬을 많이 하세요.

디자인의 경우 케바케이기 때문에 개인이 뭐라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는 듯 하네요.

많은 분들이 예쁘다고 하면 예쁜 것이겠죠..^^

 

2. 실내 디자인

스타리아 라운지 실내 모습

스타리아 라운지의 실내 모습이 되겠습니다.

이제까지 봐 왔던 기존에 생각하던 차량과는 무언가 다른 부분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가장 혁신적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클러스터라고 하는 계기판이네요.

이제까지 이런 돌출형의 계기판이 있었던 차량이 있나 싶어요.

처음 보면 뭔가 생소할듯 한데 말이죠.

 

센터페시아도 기존의 모습과는 많이 다른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기어변속은 버튼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내비게이션도 특이하게 장착이 되어 있네요.

조수석과 운전석을 이동하기는 편할 것 같습니다.

 

스타리아 라운지 중고차 클러스터
스타리아 라운지 센터패시아

클러스터와 센터패시아 확대 모습입니다.

10.25인치 내비게이션이 포함되어 있는 멀티미디어가 되겠습니다.

기존에 센터패시아에서 컨트롤 하던 것을 모아 놓았네요.

각종 공조기 컨트롤 버튼도 보이고 있습니다.

마치 미래에서 온 듯한 진보적 편의 사양이라고 현대자동차에서 광고를 하고 있어요.

 

스타리아 라운지 9인승 실내가 되겠습니다.

맨 뒷자리가 3인승으로 되어 있으며 2열과 3열은 독립적인 시트로 되어 있네요.

시트에 봉고와 가장 큰 차이점을 둔 것 같습니다.

2열 시트의 경우 3열에 비하여 많이 편안하다고 해요.

안전벨트는 실내쪽에서 바깥쪽으로 매도록 되어 있네요.

보통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매도록 되어 있을텐데 말이죠.

 

스타리아 라운지 중고차 실내

현재 판매되고 있는 중고차시세 4300만원의 인스퍼레이션 중고차의 경우 썬루프도 옵션으로 추가가 되어 있네요.

9인승의 듀얼와이드선루프의 경우 85만원의 추가비용이 들어요.

선루프는 많은 사람들이 있었으면 하는 인기 옵션중에 하나이죠.

 

3. 휠, 바퀴와 보닛

사진들을 보시면 아직 비닐도 안 벗긴 새차입니다.

출고되자 마자 중고차로 넘어 온 듯 보이네요.

가끔씩 구매자 사정상 이렇게 출고지를 중고차매매단지로 하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전시차보다 더욱 인기가 많은 중고차가 되겠습니다.

신차를 그냥 인도 받으신다고 생각을 하셔도 되지 않을까 싶어요.^^

아마 빠른 시일안에 판매가 될 것 같습니다.

스타리아 라운지 9인승 구입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이런 신차와 동일한 중고차도 알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몇 달을 기다리지 않고 바로 내차로 만드실 수가 있어요.^^

 

오늘은 현재 중고차매매단지에서 판매가 되고 있는 스타리아 라운지 9인승 인스퍼레이션 차량과

중고차시세를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