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ed car

르노삼성 SM5 노바 중고차시세!

반응형

르노삼성 SM5 노바 중고차시세!

 

르노삼성의 SM5 참 좋은 자동차였는데요.

현재는 단종이 되어 더 이상 신차로 판매가 되고 있지 않습니다.

르노삼성이라는 브랜드가 어느 날 많이 추락을 하는 바람에 인기가 많이 없어졌죠.

 

SM5는 2019년을 마직막으로 단종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중고차로는 아직 구입을 하실 수가 있죠.

단종이 되고 이제 2년이 되었기에 중고차시세도 많이 떨어졌습니다.

 

그럼 2018년식 SM5 노바의 중고차시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PG 차량고 휘발유 차량이 판매가 되고 있네요.

LPG 중고차는 많이 저렴한 편입니다.

2018년에는 일반인이 LPG 신차를 구입할 수가 없었습니다.

장애인이나 국가유공자, 또는 렌터카 등 특별한 조건이 되어야만 구입이 가능하였답니다.

2019년부터는 법이 바뀌어 일반인도 신차로 LPG 차량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어요.

그래서 2018년 이전의 LPG 세단들은 중고차 구입 시 렌터였는지 확인이 필요하답니다.

 

위 중고차시세를 보면 LPG 차량들은 750만원에서 1000만원정도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휘발유의 클래식 등급은 1000만원에서 1350만원에 판매가 되고 있네요.

단종이 되기 전에는 SM5가 클래식 단일 트림으로 판매가 되었습니다.

 

2018년식 SM5 중고차가 되겠습니다.

PE 라고 되어 있는 것으로 봐서 LPG 차량으로 보입니다.

솔직히 겉 모습만 봐서는 LPG인지 휘발유차인지 구분하기 힘들어요.

 

앞 좌석쪽 모습입니다.

요즘 나오는 차량에 비하여 내비게이션이 정말 작게 느껴지네요.

 

2018년식 SM5노바 중고차의 계기판입니다.

연식에 비하여 주행거리가 조금 많은 편이네요.

주행거리가 많으면 중고차시세는 낮아집니다.

더군다나 LPG 차량이다 보니 더 낮게 형성이 되어 있어요.

 

2018년식 SM5노바 중고차의 센터패시아의 모습입니다.

cd player도 보이네요.

테이프에서 시디플레이어로 바뀐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말이죠.

또다시 시디플레이어가 사라지고 USB나 블루투스 연결이 그 자리를 대체했네요.

 

오늘은 단종 된 2018년식 르노삼성의 SM5 노바 중고차시세를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