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ed car

더 뉴 투싼 중고차시세표 알아보기

반응형

더 뉴 투싼 중고차시세표 알아보기

 

신차의 출고일이 많이 늘어나다 보니 중고차시장의 거래량도 많이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신차가 나와야 타던차를 파는데 그런 순환이 잘 안되니 말이죠.

구매자 입장에서도 신차의 대기기간이 너무 길다보니 중고차로 눈을 돌리는데 막상 중고차 시장으로 와 보니 가격이 너무 올랐으니 구매를 많이 망설이는 것이죠.

1년이나 2년 탄 인기 중고차의 경우 신차가격보다 비싼 경우도 허다하니 오래 기다리고 저렴하게 신차를 구매하느냐 조금 비싸더라도 지금 당장 차를 소유하느냐의 고민이네요.

 

오늘은 더 뉴 투싼의 중고차시세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더 뉴 투싼이란 현재 출고가 되고 있는 투싼이 아니고 3세대 투산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되겠습니다.

2018년 8월부터 2020년 9월까지 출시가 되었다고 하며 중고차매매사이트에 따라서는 신형 투싼이라고 하는 곳도 있네요.

더뉴투싼의 경우 페이스리프트 되면서 크게 변한 것이 없기에 올뉴투싼과 더뉴투싼을 같은 3세대 투싼모델로 묶어 표시를 하는 곳들도 있습니다.

엔카에서는 그냥 올뉴투싼과 더뉴투싼을 구분하지 않고 3세대 투싼의 경우 올뉴투싼으로 통일 해 놓았네요.

 

 

저렴한 더뉴투싼의 경우 1,000만원대 중후반부터 판매가 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위 리스트에는 연식을 보니 페이스리프트 되기 전의 모델도 포함이 되어 있는 듯 하네요.

같은 3세대이고 생긴 것이(디자인이) 거의 똑같다 보니 별도로 구분을 하지 않는 듯 합니다.

 

위 리스트에서 2018년 8월 이후연식 또는 2019년형의 중고차시세표를 찾아보니 1,670만원부터 판매가 되고 있는 것으로 보여 집니다.

1.6디젤 2륜구동으로 스마트 등급의 차량이네요.

 

그 다음으로 판매되고 있는 중고차는 전북에서 판매되고 있는 1.6 디젤 모던 차량으로 1,790만원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주행거리는 9만킬로 가까이 주행을 하였네요.

 

1,800만원에 판매되고 있는 4륜구동 프리미엄 차량의 경우 연식을 보니 올뉴투산으로 보여집니다.

주행거리가 3,925km 이면 거의주행을 하지 않은 차량이네요.

 

 

현재 중고차로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더 뉴 투싼의 경우 모던 등급과 프리미엄 등급으로 보여집니다.

가끔씩 차주들이 중고차등록을 하다보면 같이 등록하는 다른 차량과 헷갈릴수가 있는데요.

2007년식에 239,000km 라고 되어 있는 투싼의 경우 사진상의 차량번호로 조회를 해 보니 2018년 11월식 2019년형의 8,738km 주행한 차량이라고 되어 있네요.

더 뉴 투싼의 중고차시세표는 1,800만원에서 2,500만원선으로 생각을 하시면 무리가 없을 듯 합니다.

 

그럼 더 뉴  투싼의 모습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면의 모습은 기존 싼타페와 많이 닮았습니다.

이 시대 현대자동차 SUV의 대표적인 모습입니다.

 

 

뒷모습은 후미등이 그 시절의 코나와 비슷해 보입니다. ^^

그래도 전체적인 느낌은 싼타페DM 시리즈와 비슷한 느낌이 드네요.

 

 

실내의 모습입니다.

센터패시아가 참 단순해 보입니다.

내비게이션은 상단에 위치하고 있네요.

이렇게 내비가 상단에 있으니 센터패시아 중간에 박혀 있는 것보다는 지도를 보기에 많이 편한 것 같더라구요.

 

 

실내 좌석의 모습입니다.

투싼의 경우 준중형 SUV 이다 보니 실내공간은 어느정도 나오고 있습니다.

뒷좌석을 보더라도 그리 좁은 느낌은 들지 않는 편입니다.

 

 

계기판의 모습입니다.

 

오늘은 3세대투싼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중고차시세표를 알아보았습니다.

위에 보신 시세는 딜러가 소비자에게 판매를 하는 시세가 되겠습니다.

 

내차를 판매하고자 할 때 받을 수 있는 금액은 아닌 것이죠.

내차를 판매하게 되면 위에 보신 시세보다 좀 더 저렴하게 매입을 하게 됩니다.

왜냐면 딜러도 차량을 매입 해 오면 여러가지 비용이 들어가고 마진을 남기고 위에 본 시세로 판매를 하니 말이죠.

 

내차 팔 때 받을 수 있는 시세가 궁금하시다면 중고차매입전문사이트 셀카톡 무료 비교견적 신청 해 보세요.

빠르게 믿을 수 있는 매입전문가의 견적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견적을 받고 마음에 드는 견적이 있으면 바로 판매도 가능하세요.

전국어디서나 인터넷과 전화만 된다면 빠르게 내차의 매입 견적 확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 내차팔때 매입견적 알아보기 ]

 

 

이제 한여름 날씨같이 많이 더워졌습니다.

그래도 아침 저녁에 부는 바람은 아직 쌀쌀한 기운이 남아 있네요.

이런 날씨에는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