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Travel

설악동 C지구 오토캠핑장

반응형

내가 사는 곳과 설악산이 가까우면 새벽 일찍 출발해서 저녁에 집으로 도착하면 되는데,

너무 먼 거리탓에 숙소를 반드시 정해야하는 번거로운 현실...

캠핑을 그다지 즐기지 않는 터라, 나의 선배이자 처형이 이 곳으로 정했다.

텐트를 펴고 접고 하는 것에 시간을 많이 할애하고,

캠프장에 가면 일단 샤워시설이 열악하니 꺼려지는 건 어쩔 수 없는 일이다.

하지만 이번 캠핑은 가족들과 함께여서 그런지 그다지 힘들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다.

더군다나 캠핑장에 단풍이 너무 아름다워서 취하지 않을 수 없었다.

 

어느 곳에서 어떤 각도로 찍어도 이렇게나 아름다운 캠핑장...

 

 

 

 

캠핑장 안에서 풍경만 찍기엔 너무 아까워서 조카를 데리고 사진을 찍었다...

색깔이 정말 너무 고와서 사진 인화라도 해둬야 될 것 같다.

-----------------------------------------------------------------------

설악동 C지구 오토캠핑장

http://seorak.knps.or.kr/facilities/facilities_view1.do?facilid=179&parkcd=120400&facilkind=005&nowPage=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