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대구여행 수성못 야경 분수쇼!

반응형

대구여행 수성못 야경 분수쇼!

 

대구여행을 오시면 밤에는 수성못에 한번 와 보시기 바래요.

볼거리, 먹을거리, 호텔까지 풀코스로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어젯밤에 수성못에 나갔더니 분수쇼를 하고 있네요.

작은 음악회 같은 것도 하고 있고 말이죠.

 

많은 연인들과 수많은 운동하는 사람들이 나와 있습니다.

다들 마스크는 끼고 말이죠.

이 넘의 지긋지긋한 코로나가 뭔지 ㅠㅠ

 

 

어젯밤에는 달도 예쁘게 떠 주고 있네요.

오른쪽 산 밑으로 수성호텔도 보이고 있습니다.

골프장만 없으면 참 경치가 좋은데 약간의 에러이네요.

그래도 호텔오면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으니 말이죠.

 

 

분수쇼는 정면에서 봐야 합니다.

어제는 바람이 많이 불어서 많이 흩날리네요.

바람이 부는 날보다는 고요한 날이 더 아름다운 것 같네요.

집이 수성못 근처이다 보니 자주 가거든요.

 

 

중간에 하늘 높이도 날려 버리는 것도 있네요.

음악에 맞춰 분수의 형태가 많이 달라집니다.

예전에는 영상도 비춰 줬다고 하던데 전 기억이 안 나네요.

 

 

데크 하단으로도 불빛이 나오고 있습니다.

밝은 곳에서는 잉어가 보이고 있습니다.

 

 

데크 밑으로 유유히 다니고 있는 잉어때입니다.

엄청 많은 잉어들이 다니고 있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 더 많은 잉어들이 놀러 나오더라구요.

가끔씩 엄청 큰 잉어들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어제는 바람이 많이 불어서 반영은 잘 안 되었네요.

맑은 날은 사진 찍기도 아주 좋아요.

예쁜 사진들이 나오는 포인트가 많이 있답니다.

대구여행 오시면 수성못 한번 들러보세요.

바로 옆에 맛집들도 많이 있답니다.

반응형